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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킹덕 2022. 3. 28. 14:36

삼성이 잘된이유는 AS와 제품 퀄리티라고 한다.
내가 생각할때 요즘 삼성은 사업을 포기하려는 둔비을하는것같다. 핸드폰 원가절감을통한 이슈는 너무나도 유명하고 기기의 구조적결함을 무시한체 소비자의 과실이라는 억지성 AS의 방향은 어둡다.
오늘 노트10플러스 구매시 증정하던 글랩패드라는 제품이 고장나 서비스 센터를 방문했다. 대놓고 자신들과 협업한 제품은 자신들은 모른다고 선을 긋고 수리받았다는 인터넷글이 최근 글이였냐는 물음등은 나로서 삼성의 서비스센터의 자세를 느끼게해주었다. 내 옆자리 어머님의 경우는 휴대폰이 물에 빠뜨린걸로 서비스 기사에게 혼이나고 있었다.
여지껏 지켜오던 나만의 삼성에대한 의리가 깨졌다.
힘을 들여서 다른이의 선택을 막을정도의 강렬함은 없지만 나는 앞으로 전자기기를 고려할때 선택할 선택지가 늘어났음을 직감했다. 어차피 저렴하고 비슷한 기능을 갖고있는 제품은 많지않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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