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덕's 두뇌활동

맥도날드 맥더블...가격이 더블로.. 충격 본문

창작활동/-일상

맥도날드 맥더블...가격이 더블로.. 충격

킹덕 2016. 3. 5. 12:40

개인적으로 맥도날드 가면 3~4가지의 메뉴중에 고민을 하는데


요 몇년간은 고민없이 맥더블이라는 단품 2개에 콜라 한잔을 시켜 먹곤했다


내가 고민하는 메뉴는 상하이스파이시버거세트 빅맥세트 스냅랩에 치킨너겟 정도였는데


몇년전에 행복의나라라는 프로모션이 시작된 후에는 맥더블이라는 순쇠고기 패티2장, 치즈한장에 소스가 뿌려진


나의 취향을 저격하는 햄버거가 등장했다(이전부터 있었다고 하나 메뉴판엔 없는 그런 메뉴였다고 한다..) 


가격은 무려 2천원!! 애초에 감자를 안좋아하는 나한테있어서 너무 매력적인 햄버거였다


 하지만 오랜만에 찾아간 맥도날드에서 나는 비보를 듣게되었다 


맥더블의 가격 상승... ㅠㅠ 1500원이나 오른 3500에 맥더블 단품을 판매하고 있더라..


집에와서 검색을 해보니 나만 아쉬운게 아닌것 같더라 기사도 뜬걸보니..ㅋㅋ



 http://biz.heraldcorp.com/view.php?ud=20160212000709


사실 이 기사에 자세히 나와있지만 거의 2배가까이 가격을 올린건 너무 한거다.. 으으


몇몇 글을 더 보고 검색해보니 맥도날드 한국 지사장인가가 서양 할아버지에서 우리나라 여사장으로 바뀐후에


가격정책이 달라져서 전체적으로 가격이 조금씩올라가고 맥더블 가격은 더블로 한거같은데 


자국민 빨아먹기가 맥도날드에서도 시작된거같다 


개인적으로 패스트푸드점을 좋아하진 않아도 가게되면 맥도날드만을 찾아가던 나에겐 넘나슬픈것..


즐겨찾던 맥도날드여 이별이구나.. 


앞으로는 맘스터치나 다녀야할라나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