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덕's 두뇌활동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 공략 -2- 생활잡화편 본문

창작활동/-일상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 공략 -2- 생활잡화편

킹덕 2016. 1. 27. 00:46


1.가전제품


전기포트의 경우 실물로 보면 일반적인 전기포트보다 용량이 적습니다 대용량이 필요하시다면 생각을 해보셔야할듯

다리미,헤어드라이기의 경우 실제 출력은 모르겠습니다만 겉으로 보이는 외관이나 들었을때의 제품 질감은 여느 제품과 다를게없더군요

오븐토스터 역시 전기포트처럼 크기가 작아요 실물을 보시고 구매결정하시길


2.학용품


학용품 부분이 상당히 경제적입니다..

노트와 스케치북의 경우 갱지라고 하나요? 회색깔 제활용용지.. 그런 느낌인데 종이질감이 나쁘지않습니다 코팅이 살짝되어있는데 펜으로 쓸때 거부감도없고 겉껍데기가 단단하지않아서 흐물거리기는 하는데 남자인 제가 쓰기에는 딱이더라구요.. 무엇보다도 겉에 그림이나 설명 기타 잡것들이 없이 깔끔하게 되어있는점이 맘에들어요

패드형 노트는 제가 평소에 사다쓰는 그것과 다를것이 없습니다 굉장한 가격대만 빼구요 ㅎㅎ

플래그 3종세트 또한 일품입니다 가성비로 찍어누르고 일반적으로 쓰던것과 차이가 없는것같더라구요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연필이 1개에 100원x4로 400원짜리 연필이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연필을 싫어해서 안사봤지만

깔끔하게 생긴데다 가격까지 저렴해서 사볼만하겠더라구요..



3.세제류

주방용품 욕실용품에 대해서는 잘모르겠어서 리뷰하지 않겠습니다..

다만 몇일간 노브랜드 제품을 리뷰하기위해서 돌아다녀 보니 어머님들의 꽤나 사용하시는걸로 보입니다..


4.일회용품


일회용품쪽 가격도 나쁘지않습니다 우선 물티슈.. 이게 기본 세일해서 1500정도에 사다쓰는건데 800,1200원이라니 향은 그냥저냥입니다 

좋은향이 따로 나는 느낌의 티슈는 아닙니다 

위생장갑이나 위생백 지퍼백등은 흔히 가는 다2소 가격보다 10원이나마 저렴한걸로 보입니다 대량구매하면 적은돈은 아니겠죠...

그외 나머지 제품은 제가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라 딱히 비교해드릴순 없지만 같이 돌아다니는 친구가 이정도 가격이라면 상당한 경쟁력이

있는거라고 하길래 같이 올립니다.

-휴지도 있었는데 휴지가 1겹이더라구요.. 3겹휴지가 일반적인 요즘 1겹은 너무 하지않을까해서 차마 살수가없었습니다..

 3겹같은 1겹일수도 있지만.. 저스트1겹일땐 사용이 너무 불편해서..


내용이 너무 많아서 3편까지 늘어지겠네요.. 참고로 이글은 노브랜드의 모든 상품을 리뷰하는게 아닌 저 개인적으로 봤을때 가치있는 제품만을 리뷰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