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덕's 두뇌활동

오늘의 정답 본문

창작활동

오늘의 정답

킹덕 2021. 10. 31. 19:58

내 말이 맞다는게 아니라 니말이 틀렸으면 좋겠어서 외친다.

너를 부정하는게 내가 옳다는게 아님을 알고 나의 옳음을 증명하고자 하는게 아님을 말한다.

그냥 니가 틀렸으면 좋겠다.

나의 악의라고 생각해도 좋고 나의 부덕함이라고 생각해도 좋다.

하지만 오늘 밤은 이대로 니가 틀렸으면 한다.

나의 행복이 너의 부정이 아님을 알지만 그래도 나는 버티고 싶다

오늘만은 니가 틀렸고 내 말이 옳지 않아도 좋다 하지만 오늘은 너의 말을 부정하고싶다

나의 악함과 약함의 결과라고 생각한다.